article thumbnail image
Published 2022. 9. 21. 20:01

근본 피자

우리가 대부분 배달음식으로 먹는 피자는 도우는 굵고, 기름지며, 토핑이 화려하게 올려진 미국식 피자일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화려한 맛의 피자를 좋아합니다만, 피자의 근본이라고 할수있는 이탈리아에서는 상당히 반대되는 모습의 피자를 먹습니다.

담백하고, 토핑은 간결하게 사용하죠. 하지만 그런 적은 재료로 만드는 깔끔함이 이탈리아 전통 피자의 맛이 아닌가 합니다. 그런 이탈리아 피자중에서도 한가지를 꼽아보자면 단연 마르게리타 피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표지

Cj제일제당에서 만든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는 적당하게 집에서도 마르게리타 피자를 즐길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2~3인분 정도이며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조리의 간편함도 보장됩니다.

 

내용물

냉동 피자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의 모습입니다. 도우에 토마토 슬라이스, 모짜랠라 치즈가 들어있는것이 보입니다. 다만 이쉬운점은 약간 초록색 가루같은것이 뿌려저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큰 바질 잎을 사용하지 않았는다는 것입니다. 바질향이 안나는것은 아니나, 강하지 않아서 바질의 진한 향을 느끼고 싶으신 애호가분들에게는 아쉬울수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뭐... 냉동식품임을 감안한다면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조리예

맛은 꽤나 좋습니다. 대부분 냉동피자를 사면, 너무 맵거나, 이상한 토핑이 잔뜩 올려저있는 경우가 많은데, 깔끔하게 도우, 토마토, 치즈만 첨가되어 마치 피자의 기본형이라고 주장하는듯 깔끔하면서도 묵직한 맛이 있습니다. 짭짤하면서 신맛이 살짝 감도는 토마토 소스, 부드럽게 내려앉은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바질향이 살짝 감도는게 맛이 괜찮습니다.

 

복사했습니다!